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김희진, 발라드 트롯부터 과즙미 터지는 댄스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사진=제이지스타

가수 김희진이 대체불가 매력쟁이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 김희진은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 쇼’(하유비, 김희진, 하루)를 통해 매주 금요일 팬들에게 특별한 저녁을 선물하고 있다.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 쇼’에선 김희진의 다채로운 모습이 대방출되고 있다. 깊은 음색의 소유자답게 발라드 트롯으로 사랑받았던 김희진은 발라드 트롯은 물론 댄스와 랩, 춤 모두 잡은 팔색조 면모로 반전을 안기는가 하면, 숨겨두었던 흥부자로 변신해 자꾸만 궁금해지는 김희진으로 임팩트도 남기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에서 보였던 끼에 센스와 흥까지 더한 김희진은 물오른 비주얼과 개성을 맘껏 드러내는 스타일링으로 매 방송마다 유쾌한 에너지까지 전파 중이다.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김희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꾸준히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내 인생의 탑텐’이라는 주제에 맞게 트롯 선배들의 노래를 재해석하거나, 위일청, 한혜진과 함께 레전드 라이브도 선보였다.

김희진은 앞으로도 골라 보는 즐거움이 있는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 쇼’로 숨은 진가를 아낌없이 발휘할 계획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