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모모랜드 출신 연우, 심경글 해명 “억측 혼란스러워...오해산 듯“(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모모랜드 출신 연우 해명 사진=DB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팬카페에 남긴 글에 대해 해명했다.

연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기사로 인해 많이 놀라셨죠? 공식 팬카페에서 팬분들과 최근에 있었던 인스타 라이브 채팅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것뿐이고, 그 외에 다른 의도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억측과 비방으로 인해 남긴 글이라 내용이 좀 혼란스럽고, 오직 팬분들과의 공간이다보니 좀 깊은 이야기들이 나와 오해를 산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저는 별다른 일 없이 잘 지내고 있고 작품들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오늘 의도치않게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하 연우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연우입니다. 오늘 아침 기사로 인해 많이 놀라셨죠? 공식 팬카페에서 팬분들과 최근에 있었던 인스타 라이브 채팅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것뿐이고, 그 외에 다른 의도는 없었어요.

억측과 비방으로 인해 남긴 글이라 내용이 좀 혼란스럽고 오직 팬분들과의 공간이다보니 좀 깊은 이야기들이 나와 오해를 산 것 같아요. 저는 별다른 일 없이 잘 지내고 있고 작품들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오늘 의도치않게 걱정 끼쳐드려서 죄송해요, 여러분.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