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전설의 무기" 리요골프 - "레전드암스2" 고반발드라이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요골프코리아는 비거리와 방향성에서 입소문이 쟁쟁했던 전설의 고반발 드라이버 ‘레전드 암스 2’(LEGEND Arms 2) 드라이버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
기존의 고반발 버전에서 한층 더 향상된 반발력을 자랑하는 NEW LEGEND Arms 2 (LIMITTED EDITION)과, (GRAND LIMITTED EDITION)을 완성 시켰다.
신제품 NEW레전드 암스2 드라이버의 페이스는 초고반발력을 지니면서도 페이스의 구조가 거미줄형상으로 설계되어 안정성이 뛰어남은 물론 새로운 최고급 소재 DAT55 G 컵페이스를 채택해 경쾌한 타구음과 광범위한 와이드 스위트 에리어를 실현했다. 솔 부분은 좌우 양쪽 측면에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웨이트 바 스크류(1~6g)를 장착해 골퍼의 스윙 스타일에 따라서 구질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요골프는 스윙분석 시스템을 적용, 일대일 고객 맞춤 서비스를 현장에서 직접 피팅,제작 해준다.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반발 헤드와 고탄성 샤프트를 채택
드라이버는 순간 반발력을 한층 높여주는 스피드 포켓이 페이스와 솔 사이에 적절하게 배치돼 최적의 탄도로 최대의 비거리를 실현하게 해준다. 또한 대형사이즈인 470cc의 헤드체적은 공기역학적 설계로 임펙트 시 헤드가 공기의 저항을 최대한 피해갈 수 있도록 토우와 힐의 양사이드 면의 디자인이 적용된 고반발 헤드를 완성했다. 샤프트 또한 일본의 특수 설계된 고탄성 샤프트를 채택해 방향성과 비거리를 양립했다.

SBS Golf

레전드 암스2 드라이버는 기존의 고반발 버전인 고품격 골드 알파스펙과 한층 더 향상된 반발력을 자랑하는 NEW LEGEND Arms 2 (LIMITTED EDITION)과, 극한의 초반발(GRAND LIMITTED EDITION) 세가지 사양으로 선보이며 로프트각은 HT(11도), MT(10도) 로 출시되었다. 각각 158만원,178만원,198만원이다.

리요골프코리아 관계자는 “리요골프의 새로운 초고반발 드라이버 레전드 암스2 시리즈는 비거리의 저하를 고민하시는 중년 및 시니어 골퍼와 여성골퍼에게 전설적인 명기가 될 것임이 틀림없다.”며 “리요골프코리아는 개개인의 특성과 성향을 분석하여 나만의 골프클럽을 직접 피팅해 제공함으로써 평생 만족 시스템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리요골프코리아의 이데로 디자인 컬러 스틸 샤프트 및 고탄성 카본 샤프트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중국 등 4개국 특허청에 동시 출원된 기술이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스틸 샤프트들이 단순히 도색 방식으로 제작되어 도장이 쉽게 벗겨지고 눈이 부시던 단점을 극복했다. 리요골프의 컬러스틸샤프트는 티타늄을 초박막으로 장착, 코팅해 레인보우 컬러를 그라데이션 효과로 구현했으며 색이 벗겨지지 않고 스크래치도 나지 않으며 내구성과 견고성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스틸이 가진 샤프트의 성능에 변화가 없고, 어드레스 시 샤프트와 시선의 각도 변화로 주위의 색을 흡수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시선이 어두운 헤드에 집중되고 리요골프만의 특수열처리로 샤프트의 탄성도 증대된다.

▶ 골프의 모든 순간 SBS골프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골프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