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칸토X김호중, 9일 특급 콜라보 싱글 깜짝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칸토 김호중 콜라보 사진=칸토, 김호중 SNS

칸토가 ‘트바로티’ 김호중과 함께하는 콜라보 싱글을 오는 9일 깜짝 발매한다.

3일 칸토와 김호중은 각각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이 함께한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칸토와 김호중은 함께 녹음실 쇼파에 앉아 스웨그 넘치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진과 함께 ‘#200809’라는 문구를 함께 올려 두 사람의 콜라보 음원이 오는 9일에 발매될 것을 암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칸토와 김호중의 인연은 지난 5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새 싱글 ‘FAVORITE’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던 칸토는 MBC ‘쇼! 음악중심’ 5월 2일자 자신의 무대 영상에 느닷없이 김호중 팬들의 응원 댓글 세례를 받게 됐다. 알고 보니 칸토의 바로 전 순서였던 김호중의 팬들이 자동으로 재생 순서가 넘어간 줄 모르고 칸토의 무대 영상에 연이어 댓글을 달게 된 것.

처음엔 실수로 달기 시작한 댓글이 점점 칸토를 향한 응원 댓글로 바뀌었고, 이 해프닝은 SNS상에서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은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만나 친분을 쌓게 되며 이번 콜라보까지 이어지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칸토와 김호중의 이번 콜라보 싱글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