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마이웨이’ 김영옥, 임영웅 꽃다발 선물에 감동 “눈물 나 말이 안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마이웨이’ 김영옥 사진=TV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마이웨이’ 김영옥이 ‘미스터트롯’의 팬심을 드러냈다.

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김영옥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샵에서 메이크업을 받던 김영옥은 “이 샵에 김호중이 다닌다고 해서 다녔는데 김호중은 못 만났다”라고 밝혔다.

이후 메이크업을 마친 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촬영장을 방문, 떡을 들고 트롯맨들을 만나러 갔다.

장민호, 영탁, 이찬원, 김희재와 김영옥은 인사를 나눴다. 그러던 중 임영웅은 재킷을 갖춰입은 뒤 꽃다발을 들고 왔고 김영옥은 “무슨 꽃을 주냐”라며 감동했다.

그는 “눈물이 난다. 말이 안 나온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손을 꼭 잡아줬다.

마지막으로 정동원까지 합류했고, 김영옥은 “녹화하느라 너무 힘든 거 같아 오래 볼 수가 없을 것 같다. 결례가 아닌가 싶다. 너무 예쁜 사람을 봐서 죽겠다”라고 행복해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