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솜해인 동성 연인과 결별…"각자의 길 가기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사진=스타투데이


지난해 커밍아웃한 가수 솜해인이 어제(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동성 연인과 결별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솜해인은 "어떻게 말을 전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렇게 글을 남긴다"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솜해인은 "처음으로 공개 연애했던 친구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면서 "그저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가는 것뿐이니 그 친구는 그 친구의 자리에서, 저는 제 자리에서 열심히 하겠다"고 결별을 공식인정했습니다.

솜해인은 지난해 7월 직접 커밍아웃을 하며 동성 연인과 연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솜해인은 1년여 만에 동성 연인과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습니다.

한편, 솜해인은 지난 2017년 Mnet 예능 '아이돌학교'를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미니 라디오(Mini Radio)', '세임 히어'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현재 배우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음은 솜해인 인스타그램 글 전문>

어떻게 말을 전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렇게 글을 남겨요.

제가 처음으로 공개연애를 했었던 친구와 함께 가던 발길을 멈추고 각자의 길을 가는 것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어요.

그 친구는 스크린이나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친구도 아니고 커밍아웃과 함께 저의 연애가 크게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기에 이렇게 글을 올려 알리는게 맞다고 판단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저희는 그저 원래 있던 본인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 뿐이니, 그 친구는 그 친구 자리에서 저는 여전히 제 자리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동안 저와 그 친구의 만남을 응원해주시고 관심 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려요.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