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출처=권민아 SNS 캡처) |
◇권민아 측 "당분간 활동 계획 無"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시도로 입원 후 퇴원했다고 전했습니다. 10일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권민아가 전날 병원에서 퇴원했고 현재 어머니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앞서 8일 권민아는 SNS를 통해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살아라"라고 저격하며 극단적인 시도를 암시해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이후 FNC 소속사 측은 "멤버들간 관계를 더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던 점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입장문을 내며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힘든 환경 속에서 '비긴어게인 코리아' 시즌4 종료
◇김호중 전 여자친구, '말싸움 끝에 폭행당한 피해' 호소
(출처=MBC '놀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M 측 "이효리와 리얼리티 예능 준비 중"
가수 이효리의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이 예고됐습니다. 카카오M 측은 10일 "이효리와 함께 리얼리티 형태의 새로운 디지털 예능을 기획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이는 아직 기획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부분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되리라 전망했습니다. 또한, 이효리의 리얼리티 예능은 카카오M이 준비 중인 카카오톡 기반의 새로운 동영상 플랫폼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입니다. 검증된 예능감을 갖춘 이효리가 카카오M과 만들어낼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박한 정리' 윤은혜, 맥시멀 셰어하우스 공개
[이투데이/정윤혜 인턴 기자(yunhye0318@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