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송가인·김호중·나태주, ‘트롯 전국체전’ 강제소환? 출연 성사될까 [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가수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가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할까.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트롯 전국체전’는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대형 프로젝트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트롯명가 KBS가 손잡고 제작하는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은 프로그램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지상파 방송 3사에서 소위 말하는 ‘대박’을 친 작가와 PD들 10여명이 모여 어벤져스 프로젝트팀을 편성, 가요제작자들까지 합심한다.

매일경제

가수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가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할지 주목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에는 고두심, 남진, 김수희, 주현미, 김연자, 설운도, 조항조, 김벙룡이 8도 감독으로 참여해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도 합류해 활약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비 시청자들은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가 지원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힘을 불어넣을 출연자로 ‘트롯 전국체전’에 적합하다며 기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미 정통 트로트와 탄탄한 노래 실력이 입증된 송가인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호중, 화려한 무대매너는 물론 예능감까지 출중한 나태주가 예비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트롯 전국체전’에 얼굴을 비출지 기대를 모은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