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트로트 가수 박상철 사생활 논란

박상철 "명품 선물하며 접근"VS두번째 부인 "박상철이 먼저 접근"(실화탐사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가수 박상철과 그의 부인의 진실공방이 '실화탐사대'에서 다뤄졌다.

29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최근 나주와 광주 일대에서 발생한 연쇄차량도난사건과 가수 박상철 씨와 그의 부인과의 진실 공방을 취재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실화탐사대’ 2부는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 3.1%로 동시간대 비드라마 중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은 8.6%를 기록하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6%까지 치솟았다.

‘실화탐사대’에서는 박상철 씨와 두 번째 부인과의 진실 공방을 전했다. 박상철의 두 번째 부인인 경미(가명) 씨. 그녀는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 박상철의 욕설과 폭언이 담긴 녹음파일을 들려줬다. 박상철 씨의 폭언을 견디지 못하고, 경미(가명) 씨는 아이를 데리고 집을 나왔다. 두 사람의 딸 소윤(가명)이는 아빠를 무서워하고 있었다. 아이는 아빠를 겉과 속이 다르다고 표현했다. 심지어 박상철 씨는 경미(가명) 씨를 지속해서 폭행하기도 했다.

현재, 박상철 씨는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수소문 끝에 박상철 씨를 만난 제작진. 그는 제작진에게 자신은 허언증 환자와 싸우고 있다며 이 모든 상황이 거짓말이라고 했다. 제작진의 오랜 설득 끝에 박상철 씨는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박상철 씨는 폭행에 대해서는 경미(가명) 씨의 자해라고 말하며 모든 것이 처음부터 거짓이었다고 주장했다. 팬이라며 먼저 다가왔다는 경미(가명) 씨. 그녀는 명품을 선물하면서 박상철 씨에게 접근했다고 한다.

하지만 경미(가명) 씨는 박상철 씨의 주장이 거짓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모델하우스 행사에서 박상철 씨를 처음 만났고, 먼저 접근했다고 주장한다. 신경미(가명) 씨를 만날 당시, 박상철 씨는 가정이 있었다. 이후 경미(가명) 씨는 아이를 갖게 되고, 그녀가 월세와 생활비를 요구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에 갈등이 깊어졌다고 한다. 경미(가명) 씨는 박상철 씨에게 수백 통의 문자를 보내 현재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고 한다.

미혼모로 아이를 출산한 경미(가명) 씨. 아이 역시 엄마의 성을 따르다 경미(가명) 씨와 박상철 씨의 혼인신고 이후, ‘박’ 씨로 호적 등록을 했다고 한다. 아이는 밖에서 아빠를 마음 놓고 부를 수 없었다고 한다.

경미(가명) 씨와 소윤(가명)의 존재를 알게 된 첫 번째 부인과 지난 2014년 이혼을 한 박상철 씨. 그는 마음을 정리하려던 경미(가명) 씨의 마음을 붙잡아 2016년 혼인신고를 했다. 경미(가명) 씨는 박상철 씨가 혼인신고 후에도 전처와 본인 집, 두 집 살림했다고 주장한다. 박상철 씨는 이에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한 것이라고 말했다. 경미(가명) 씨는 사과를 바란다고 했다. 현재 두 사람은 이혼소송 중이다.

한편, ‘실화탐사대’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