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김구라 공개 비판한 남희석

'로또싱어' 이휘재X김구라 출연 확정, MC·예측단장 호흡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방송인 이휘재와 김구라가 '로또싱어' MC와 예측단장으로 뭉친다.

MBN은 9일 새 예능 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이휘재와 김구라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먼저 MC로 발탁된 이휘재는 번뜩이는 재치와 특유의 입담으로 최정상 가수 45인의 케미스트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숙련된 진행 실력과 빛나는 센스를 자랑하는 이휘재가 '로또싱어'의 진행을 맡는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평소 음악 애호가로 알려진 김구라가 예측단장으로 나선다. 데뷔 전부터 잡지와 신문에 음악 관련 글을 연재하기도 한 그는 다년간 라디오 DJ를 하며 쌓아온 음악적 지식과 그동안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남다른 촉으로 긴장감을 더할 예정. 또한 김구라와 함께하게 될 예측단은 누가 될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이휘재와 김구라는 예측을 불허하는 뜨거운 경연의 장을 이끌어가는 것은 물론, 토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일 웃음을 책임진다. 45인 45색 보컬이 안방극장에 피워낼 감동,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등 다양한 재미를 안길 뮤직 게임 쇼와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이휘재, 김구라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부른다.

'로또싱어'는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 쇼다. 믿고 듣는 가수들이 총출동, 듣는 재미와 직접 참여하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0월 3일 첫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

[사진] MBN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