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한소희 어머니 채무 논란

이학주, 넷플릭스 '언더커버' 마약 조직원 정태주役 캐스팅..한소희박희순안보현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배우 이학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로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여자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릴 예정이다. 해당 작품에는 한소희, 박희순, 김상호, 장률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지으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학주는 극 중 국내 최대 마약 조직 동천파 보스 최무진(박희순 분)의 부하 ‘정태주’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정태주는 최무진이 가장 신뢰하는 조직원으로 그의 지시라면 목숨까지 내놓을 수 있는 깊은 충성심을 지닌 캐릭터이기에 주요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그동안 이학주는 드라마 ‘야식남녀’, ‘부부의 세계’, ‘멜로가 체질’,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등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전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톡톡히 전해왔다.

이번에는 ‘언더커버(가제)’를 통해 국내 최대 마약 조직의 조직원으로 변신한 이학주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 지, 또 내로라 하는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어떤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이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남다르다.

한편, 이학주가 출연하는 ‘언더커버(가제)’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SM C&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