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할 수 있습니다”...‘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인 공개 [E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공개. 사진=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인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는 “가짜사나이 2기 Ep0”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분 가량의 해당 영상에는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14인이 훈련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최종 멤버는 김병지, 줄리엔 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운지기,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으로 확정됐다.

영상에는 이들이 교관들과 함께 힘든 교육을 받는 모습이 여실히 담겼다. 교관들은 소리를 지르며 강도 높은 훈련을 지시했고, 2기 멤버들은 고난이도 훈련을 소화하기 위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피지컬갤러리’ 측은 “#가짜사나이 진짜가 되기 위한 가짜들의 두 번째 이야기 가짜사나이 시즌2”라며 “가짜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들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쎈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청하실 때 출연자들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욕설은 자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무사트 그리고 2기생들과의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 지원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문

‘가짜사나이 2기’ 줄리엔 강과 힘의길. 사진=피지컬갤러리


한편, ‘가짜사나이 시즌2’는 특정 인원들이 UDT 출신의 교관들과 함께 특수부대의 강도 높은 훈련을 경험하는 콘텐츠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