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김민석 출연확정, ‘도시남녀의 사랑법’서 이성적인 건축가로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민석 출연확정 사진=앳스타일&그림공작소

배우 김민석이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전격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민석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건축가 최경준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작품.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민석은 극 중 지극히 현실적이며 이성적인 건축가 최경준 역을 맡았다. 김민석이 분할 최경준은 뜨겁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은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편안함을 느끼는 인물이다. 좀처럼 화를 안 내는 성격이지만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 서린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은 봐주지 않는다.

앞서 김민석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미옥’, ‘광대들: 풍문 조작단’ 등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여기에 군 복무 중에도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으로 무대에 올라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제대 이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샤크’ 출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최근에는 tvN ‘식스센스’에 출연, 센스 가득한 예능감까지 뽐내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김민석은 “제대 이후 이렇게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다. 보시는 시청자 분들께서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도록 ‘최경준’ 역에 최선을 다해 연기 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