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이강인, 후반 교체출전…발렌시아, 우에스카와 1-1 무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이강인(19·발렌시아)이 후반 교체출전한 발렌시아가 승격팀 우에스카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강인은 26일(한국시간) 메스타야에서 열린 우에스카와의 2020-21시즌 스페인 라리가 3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 40분 교체 출장했다.

지난 2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한 이강인은 이번 경기에서는 벤치에 앉았다. 후반 40분까지 1-1 동점인 상황에서 하비 그라시아 발렌시아 감독은 곤살로 게데스를 교체하고 이강인을 투입했다.

매일경제

이강인이 후반 교체출전한 발렌시아가 승격팀 우에스카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사진=AFPBBNews=News1


이강인은 중앙 미드필더에서 뛰며 좌우를 오가며 전방 선수들에게 날카로운 패스를 전달했다. 이날 이강인은 1차례 키패스를 성공했다.

그러나 시간은 부족했다. 이강인은 활발한 활약을 보여줬으나 발렌시아는 골을 넣지 못했으며 우에스카와 무승부로 경기는 끝이 났다.

스페인 ‘마르카’는 이강인에게 별 하나의 평점을 줬다. 발렌시아에서는 골키퍼 하우메 도네메크와 득점을 기록한 수비수 다니엘 바스가 별 두 개를 받았다.

발렌시아는 오는 30일 레알 소시에다드와 라리가 4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에서 이강인이 선발로 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dan0925@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