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아리스 저력에 영화계 다크호스로 우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호중 ‘그대, 고맙소’ 사진=CJ 4DPLEX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엄청난 예매율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팬클럽 아리스의 공이 빛을 발했다.

오는 29일 개봉하는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사전예매 개시와 함께 엄청난 예매율을 보여주며 추석 극장가에 돌풍을 예고했다.

예매율 폭발의 중심에는 김호중의 찐팬들인 아리스의 힘이 컸다. “김호중을 볼 수만 있다면 어디든지 좋다”라는 팬심으로 똘똘 뭉친 이들은 “단체관람 매진으로 티켓예매 실패…동떨어진 좌석 1장 간신히 구해 나 혼자 보러 가지만 그래도 행복해요” “스크린X로 보고 싶은데 논산에는 없길래 세종으로 가요” “저희의 팬덤을 보여주기 위한 절호의 찬스” “직장 동료 모두와 함께 가기로 했어요”라며 사전예매 무용담을 자랑하고 있다.

이 중에서는 개봉일인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연속으로 ‘그대, 고맙소’를 예매해 ‘매일 출석’을 다짐하는 팬, 개봉일 단체관람으로 당일 상영 전체 매진을 기록하게 하는 팬덤 등이 다양하게 혼재돼 있어 ‘트바로티’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로써 ‘그대, 고맙소’는 지난 23일 사전예매 개시 4시간 만에 2만 명 돌파, 이튿날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순위 1위에 등극, 오늘(28일) 9시 40기준 4만 명을 기록하는 등 추석 극장가에 감성을 불어넣을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팬미팅 무비의 타이틀 ‘그대, 고맙소’처럼 팬들과의 각별한 관계로 잘 알려져 있는 김호중은 사전예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크린X와 함께 선물을 준비 중이다.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곡들 중 선정해 스크린X 뮤직비디오로 특별 제작해 개봉 당일에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 중에서도 베스트 무대를 엄선해 영화에 담았을 뿐 아니라, 팬미팅 무비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 두 가지(You raise me up, 만개)와 팬들의 응원영상이 스크린 좌우에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