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가짜사나이2’ 상상초월 강도 높은 훈련 ‘역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가짜사나이2’가 오는 10월 1일(목)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가짜사나이2’는 1~3회는 매주 목, 토요일에 카카오TV와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동시 공개된다. 4회부터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에서 단독 선공개 된다.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 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지난 7월 한달간 업로드된 7편의 본편 누적 조회수가 무려 5천만뷰에 달했을 정도다.

1기 종료 후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가짜 사나이’는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2기로 돌아온다. 더욱 다양하고 강도 높은 훈련 과정과 한층 다채로운 매력의 훈련생들, 막강한 교관진들로 더욱 리얼하고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궁금증을 자아냈던 2기 훈련생들은 총 14명. 앞서 사진으로 공개된 모델이자 배우인 줄리엔 강, BJ 힘의길을 비롯해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싱어송라이터 샘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스타크래프트 BJ 홍구, 윽박, 유튜버인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와 운지기 등이 주인공. 국가대표부터 배우, 가수, 개그맨, 인기 BJ와 유튜버에 이르기까지 외모부터 성격, 직업, 성장 배경까지 모두 각양각색으로 화려한 면면을 자랑하는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활약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훈련생 모두 남다른 의욕을 불태우며 직접 참여 의사를 밝혔던 만큼, 과연 그들의 각오만큼이나 훈련 과정을 잘 버텨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2배로 늘어난 훈련생들을 맞는 교관들 역시 역대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1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인기몰이 중인 에이전트H, 야전삽짱재, 로건 등 UDT 출신 교관들은 물론, 새로운 개성만점 교관들도 2기에 합류해 1기보다 세 배로 늘어난 총 12명의 교관진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