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연휘선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이 성추문 의혹에 휩싸여 파문을 빚고 있다. 이 가운데 로건 아내까지 도 넘은 악플에 피해를 입는 등 논란이 확산되는 실정이다.
13일 유튜버 정배우는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 시리즈에 교관으로 출연한 로건, 정은주에 관한 성추문 제보 폭로 계획을 밝혔다. 이에 로건의 아내까지 입장을 밝히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정배우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건, 정은주에 관한 폭로 영상 예고글을 남겼다. 그는 "퇴폐업소, 초대남 등 증거 체크 끝났다"며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 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도 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그는 "1년 반 동안 사귄 전 여자친구가 제보를 해줬다.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했다. 일반인이지만 정말 많이 화가 난 것 같다"며 "인터뷰 촬영을 마쳤고 편집 중이며 내일 오후 7~8시쯤 올라갈 예정이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과 정은주에게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 13일 오후 7~8시 업로드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짜사나이' 시리즈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선 보이는 웹 콘텐츠다. 혹독한 특전사 훈련을 기반으로 한 밀리터리 예능으로 지난 7월 첫 시리즈가 공개돼 누적 조회수 5000만 건을 돌파하며 크게 성공했다. 이 가운데 '가짜사나이' 첫 시즌에서는 교관으로 출연한 이근 대위가 돌풍을 일으키며 방송가의 러브콜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최근 이근 대위의 과거 이력과 성폭력 전과가 드러나 파문을 빚고 있다. 이에 이근 대위는 개인 SNS를 통해 이력에 대한 허위 의혹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법적 대응까지 불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성폭력 전과에 대해서도 200만 원의 벌금형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것은 맞지만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만이 증거였고 항소가 기각된 것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하는 바다.
이에 '가짜사나이' 교관들에 대한 신뢰도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정배우의 주장으로 현재 공개되고 있는 '가짜사나이2'에 출연 중인 교관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성추문까지 불거졌다. 다만 정배우의 폭로 예고 이후 '가짜사나이2' 제작진이나 로건, 정은주 등은 물론 또 다른 폭로나 의혹이 구체적으로 드러나지 않은 상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 사이 로건의 아내는 개인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남편 로건의 추문으로 인한 악플이 아내에게까지 피해를 주고 있는 것이다.
로건 아내는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다.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다. 구설에 올라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한다. 저 역시 그렇다"며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 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고 밝혔다.
또한 "남편에 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죄송하다"고 강조했다.
'가짜사나이' 시리즈가 첫 시즌은 물론 시즌2까지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연일 흥행인 터. 이근 대위에 이어 로건, 정은주까지 출연 교관들의 논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은 각각 정배우와 로건 아내가 유튜브 커뮤니티에 적은 글 전문이다.
정배우 유튜브 글 전문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입니다.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드리자면 두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네요.
옛날에 뉴스에 많이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구요.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를 해주셨고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일반인 분이신데 정말 많이 화가 나신거같네요.
이런 분들은 1년에 한 두번 나올까 말까죠. 잊고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지금 인터뷰촬영 마쳤고 편집 중이며 내일 저녁 7~8시쯤 올라갈 예정입니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
10월 13일 저녁 7~8시 업로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건 아내의 글 전문.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습니다
구설수에 올라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그렇습니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자'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습니다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죄송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른 새벽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피지컬갤러리, 로건 부부 유튜브.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