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로건·정은주 관련 정배우 폭로 예고, 로건 아내는 "악플 참을 수 없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정배우 측이 '가짜사나이2' 로건(사진)과 정은주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로건의 아내는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로건 SN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배우 측이 '가짜사나이2'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로건의 아내는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정배우' 측은 13일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 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입니다.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드리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네요.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라며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오후 7~8시 업로드가 예고된 가운데 로건 정은주 정배우의 이름은 이날 오전부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있다.

이와 관련해 이날 로건의 아내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vlog브리아나' 측은 커뮤니티에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습니다. 구설수에 올라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그렇습니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져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과연 정배우 측의 폭로 예고에 로건과 정은주 측이 어떤 반박 및 해명 입장을 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로건과 정은주가 출연하는 '가짜사나이2'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달 1일부터 카카오TV와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되고 있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