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세이렌 에잇(Seiren 8), 신곡 ‘SAVAGE’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사진=㈜일공이팔

모델 겸 DJ로 활동 중인 세이렌 에잇(Seiren 8)이 신곡을 발매한다.

22일 정오 발표되는 세이렌 에잇의 신곡 ‘SAVAGE’는 묵직한 베이스라인과 소울풀한 샘플, 재지한 피아노 사운드가 만난 딥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반복되는 가사가 리스너들을 집중시킨다.

세이렌 에잇 특유의 몽환적이고 신비한 매력을 담아낸 이번 앨범에는 3분 가량량의 에디트 버전도 함께 수록되며 오리지널 트랙과는 다른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세이렌 에잇의 데뷔 앨범 ‘스네이크 붐’부터 호흡을 맞춰온 트로피캣이 다시 한번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았다.

미주 지역과 유럽, 남미 등 해외에서 사랑받는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의 완성도 높은 음악과 세이렌 에잇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세이렌 에잇은 2016년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로 데뷔해 본명 김은지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DJ 활동과 함께 가수 데뷔곡 ‘스네이크 붐’을 발매했고 이어 ‘Physical’, ‘How You Like That’ 등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드러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