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베리굿, 신곡 '할래' MV 티저 공개…"비주얼이 다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그룹 베리굿이 신곡 '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 타이틀 곡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베리굿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베리굿(조현, 서율, 세형, 고운)의 소속사 JT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SNS에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언다잉 러브)'의 타이틀 곡 '할래(Time for m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먼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멤버들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려한 파티룩부터 청순한 분위기의 여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자 오는 19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컴백에 앞서 베리굿은 오늘(1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베리굿은 지난 12일 멤버 조현과 서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후 고운과 세형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 앨범 커버 이미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베리굿의 컴백 앨범 'UNDYING LOVE'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함께 떠나요' 이후 약 2개월 만이며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판타스틱)' 이후 1년 7개월여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멤버 조현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베리굿만의 음악적 감성을 더했다.

2014년 싱글 앨범 '러브레터'로 데뷔한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첫 정규앨범 'FREE TRAVEL(프리 트래블)'을 발매하고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베리굿의 앨범 'UNDYING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