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문명특급' 윤여정, "전도연이 날 반대했다"…영화 '하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윤여정이 전도연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6일에 방송된 SBS '문명 특급'에서는 명품 배우 윤여정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재재는 윤여정의 2010년 작품인 영화 '하녀'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전도연과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윤여정은 "이 이야기를 하면 도연이가 날 때려줄 텐데"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전도연이 날 반대했다고 하더라. 임상수가 고자질을 해서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윤여정은 "주인공이 반대한다는데 나도 더러워서 안 하겠다 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도연이가 임상수 감독과 같이 와서 해달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윤여정은 "사실 도연이는 자기와 비슷한 색깔의 배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난 다른 색깔이라고 생각했던 거다. 그런데 임상수가 설득했고 거기에 동의를 해서 나에게 해달라고 했다"라며 "무릎을 꿇고 같이 해주세요 하니까 얼마나 멋있냐"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윤여정은 "그런데 사실 무릎을 꿇은 건 아니다"라며 "거의 그런 정도로 이야기를 하는데 그거에 감동을 했다. 자기 영화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구나 싶어서 나도 좋다고 함께 하게 됐다"라고 훈훈한 결말을 공개했다.

▶ 팩트를 전하는 연예 뉴스! [비밀연예]
▶ 스트롱윤의 은밀한 인터뷰, [차에타봐]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