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프리메이라 리뷰] '이승우 또 명단제외' 포르티모넨세, 톤델라 3-0 제압...10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이승우는 명단제외됐지만 포르티모넨세는 승리했다.

포르티모넨세는 7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포르투갈 포르투망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포르투갈 프레메이라 리가 22라운드에서 톤델라에 3-0 대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포르티모넨세는 승점 23점으로 10위에 올랐다.

포르티모넨세는 베투, 올리베이라, 에벨톤, 모르테, 포하, 안자이, 안토니오, 사무엘 등이 선발로 나섰다. 이승우는 명단제외됐다. 올겨울 합류한 이승우는 단 1경기도 벤치에 앉지 못했다.

포르티모넨세는 전반전부터 공세를 퍼부었다. 전반 14분 올리베이라 패스를 받은 베투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35분 모르테가 추가골을 넣으며 점수 차를 벌렸다. 후반 9분 베투가 멀티골을 완성하며 포르티모넨스는 주도권을 완전히 잡았다. 톤델라는 베베투, 슐레이마네, 아르칸조를 동시에 투입해 반전을 꾀했다.

포르티모넨세도 루키하스, 페드로 사를 연속 투입해 대응했다. 톤델라는 공격적으로 나서며 계속해서 슈팅을 만들었다. 하지만 포르티모넨세는 1골도 허용하지 않으며 버텼다. 결국 경기는 포르티모넨세의 3-0 승리로 끝났다.

[경기결과]

포르티모넨세(3) : 베투(전 14분, 후 9분), 모르테(전 35분)

톤델라(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