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BTS 정국, 러블리한 남신…멍뭉美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조각 미남 자태와 귀여움 폭발 멍뭉미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는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 버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 속에서 정국은 체크 무늬의 깔끔한 셔츠를 입고도 자체발광 꽃미남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정국은 여심을 녹이는 앙증맞은 표정과 깨발랄한 댄스를 선보이며 깜찍함 넘치는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일 공식 SNS 채널에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21’(BTS LIVE STREAMING, 이하 ‘방방콘 21’) 포스터를 게재하며 ‘방방콘 21’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방방콘 21’은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내달 11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되는 영국의 음악 시상식 ‘2021 브릿 어워드(The BRIT Awards)’의 ‘인터내셔널 그룹(International Group)’ 부문 수상 후보에 올라 브릿 어워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 가수 수상 후보가 됐다. 또한, 내달 27일에 열리는 미국 라디오 방송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는 3개 부문에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토코페디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