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하현상이 부른 '나빌레라' OST '힐 유' 20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가수 하현상이 부른 ‘나빌레라’ OST가 발매된다./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하현상이 부른 ‘나빌레라’ OST가 발매된다.

16일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 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하현상의 ‘힐 유(Heal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힐 유’는 꿈과 그 여정을 향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종소리가 울려오듯 표현된 기타위로 쓸쓸하듯 하면서도 아름답게 올려진 하현상의 목소리가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다.

‘나빌레라’는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박인환)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송강)의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힐링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 가운데 ‘힐 유’ 가창을 맡은 하현상은 섬세한 감성과 음색을 선사하며 진한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언제부터일까 간절한 마음 날아보고 싶어”, “구름 뒤 흔들리던 비행 네가 있어 다행이야” 등의 따뜻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한편 하현상은 지난 2일 디지털 싱글 ‘심야영화’를 발매한 후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또 ‘3108’, ‘더 엣지(The Edge)’ ‘어스(US)’ ‘마이 푸어 론리 하트(My Poor Lonely Heart)’ 등의 앨범을 발매하고 작곡팀 나디드(Nodded)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