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K리그1 라인업] '아길라르 선봉-무고사 제외' 인천, 제주전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인천] 오종헌 기자 = 인천 유나이티드가 아길라르를 선봉에 내세운다. 주중 FA컵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렀던 무고사는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인천유나이티드는 17일 오후 4시 30분 인천 축구전용경기장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1' 10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인천은 승점 7점으로 리그 10위, 제주는 승점 12점으로 7위에 올라있다.

최근 인천의 분위기가 좋지 않다. 지난 5라운드 이후 아직 승전고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특히 최근 2경기 결과는 상당히 뼈아팠다. 전북현대 원정에서 0-5로 대패한 뒤 FA컵 3라운드(32강)에서 K리그2 소속 FC안양에 0-3으로 무릎을 꿇었다. FA컵 포함 공식전 5경기 무승(1무 4패). 분위기 반전이 시급하다.

이에 맞선 제주는 지난 수원삼성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시즌 2승을 기록했다. 강팀들과 무승부를 거둔 점은 분명 긍정적인 성과지만 어쨌든 리그 3라운드 이후 5경기(4무 1패) 연속 승리가 없었기 때문에 제주도 승리가 간절했던 상황이다.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두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먼저 인천은 아길라르, 김현, 네게바, 김준엽, 구본철, 김도혁, 정동윤, 델브리지, 김광석, 오반석, 이태희가 선발로 나선다. 대기 명단에는 지언학, 송시우, 김준범, 박창환, 오재석, 문지환, 김동헌이 포함됐다.

지난 FA컵에서 후반 교체 투입되어 복귀전을 치른 무고사는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시즌 개막을 앞두고 고국 몬테네그로를 다녀온 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초반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원정팀 제주는 주민규, 이규혁, 제르소, 김봉수, 이창민, 정우재, 정운, 권한진, 김오규, 안현범, 오승훈이 먼저 출전한다. 벤치에는 조성준, 류승우, 여름, 김영욱, 강윤성, 김경재, 유연수가 앉는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