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45RPM 이현배 사망→유족, 부검 결정…동료·누리꾼 추모 물결ing(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현배 사망 사진=45RPM 이현배 인스타그램

45RPM 이현배가 사망해 부검을 진행하게 된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을 비롯해 누리꾼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이현배는 제주도 서귀포 자택에서 갑작스레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친형인 이하늘은 DJ DOC 멤버 정재용 등과 함께 제주도로 향했으며 이현배의 죽음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또한 이현배의 유족은 갑작스러운 사망에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고자 부검을 결정했다.

최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고인의 생전 사진을 공개하며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드립니다”라고, 김창열도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고 추모의 글을 게재했다.

누리꾼들 역시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충격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R.I.P” 등의 메시지로 애도를 표했다.

한편 이현배는 지난 2005년 45RPM으로 데뷔했다. 영화 ‘품행제로’ OST ‘즐거운 생활’ ‘리기동’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9년에는 45RPM 멤버 박재진과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해 반가움을 샀다. 최근에는 이하늘이 출연했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로 근황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고인은 제주도에서 음악 작업을 해왔으며, 지난 달에도 공연을 해오는 등의 모습을 보여줘 갑작스러운 사망에 대중들 역시 큰 충격을 받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