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안무 영상 깜짝 공개…'역주행' 시작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18일 오후, ‘운전만해 (We Ride)’의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4년 전 발매한 ‘롤린 (Rollin’)’으로 역주행 후 각종 예능과 광고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전만해 (We Rid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브레이브걸스는 봄 기운을 가득 담은 화사한 연보라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 작년 활동 당시의 컨셉이던 레트로 풍 의상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유튜브 영상 알고리즘의 수혜자 브레이브걸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헌정 영상 콘텐츠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운전만해 (We Ride)’는 브레이브걸스가 작년 8월 발표한 음원으로 권태기를 마주한 오래된 연인사이의 계속되는 침묵 속 어색함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80년대 레트로 감성 가득한 시티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는 비트에 매력을 느낀 대중들의 입소문을 타고 이 곡 또한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 중이다.

실제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또한 ‘롤린 (Rollin’)’에 이어 역주행 했으면 좋겠는 곡으로 ‘운전만해 (We Ride)’를 꼽은 바 있다.

한편,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을 위해 ‘하이힐’ 안무 영상 또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 여름 신곡 발표를 목표로 준비 단계에 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