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레알 베티스 원정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거뒀다.
레알 마드리드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타디오 디 스테파노에서 열린 2020-21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 경기에서 레알 베티스와 0-0으로 비겼다. 이로써 승점을 1점 밖에 쌓지 못하며 선두 탈환에 실패했다.
홈팀 레알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해 호드리구, 벤제마, 아센시오, 모드리치, 카세미루, 이스코, 카르바할, 바란, 밀리탕, 나초, 쿠르투아를 선발로 내세웠다. 원정팀 베티스는 4-2-3-1 포메이션에 보르하 이글레시아, 호아킨, 카날레스, 라이네스, 과르다도, 귀도 로드리게스, 미란다, 루이스, 만디, 에메르송, 브라보로 맞섰다.
레알은 전반전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전반 25분 벤제마가 득점 기회를 놓쳤고, 2분 뒤 이스코의 헤딩 슈팅은 골문 위쪽으로 넘어갔다. 레알 베티스도 이렇다 할 찬스는 만들지 못하며 전반전은 마무리됐다.
양 팀은 후반전 교체카드로 변화를 줬다. 레알은 호드리구 대신 비니시우스를 투입했고, 베티스는 호아킨을 빼고 아이토르 루이발을 넣었다.
이후 양 팀은 득점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었다. 후반 22분 베티스의 공격수 이글레시아가 쿠르투와 골키퍼와 일대일 찬스를 맞았지만 마무리가 애매해 수비수에 막혔다. 레알은 후반 30분 경 비니시우스가 단독 드리블로 수비를 휘저었지만 역시 마무리가 아쉬웠다.
후반 막판은 레알이 공격을 이어갔다. 교체 투입된 아자르가 드리블 돌파 이후 페널티박스 안으로 공을 투입했지만 비니시우스가 순간 미끄러지며 패스를 받지 못했다.
후반 추가 시간은 3분이 주어졌다. 마지막까지 레알이 공격을 이어갔지만 베티스의 단단한 수비를 뚫지 못하며 경기는 0-0으로 종료됐다.
[경기 결과]
레알 마드리드(0):
레알 베티스(0):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