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조향기, 코로나 19 확인→'알짜왕' 측 "출연진도 검사 받고 대기 중"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방송인 조향기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공동 출연자들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

28일 보도에 따르면 조향기는 최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조향기는 방역 당국의 방침에 따라 자가 격리에 돌입했다.

이런 가운데 조향기는 현재 JTBC '알짜왕'에 출연 중이다. 개그맨 박수홍, 방송인 박지윤 등과 함께 출연 중인만큼 이들도 검사 대상에 포함된다.

JTBC 측은 이에 대해 "조향기가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안다. 이에 따라 '알짜왕' 출연진도 검사를 받고 현재 대기 중인 상태"라고 말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