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1, 2군 선수단 전원이 6일(목), 골스튜디오로부터 ‘그래비티밸런스’ 제품을 후원받는다.
스포츠 스트리트 패션브랜드인 골스튜디오가 출시한 ‘그래비티밸런스’는 발의 피로회복을 돕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리커버리 슬리퍼로, SSG 추신수 선수가 해당 제품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추신수 선수는 평소 야구장과 집 등 본인의 주요동선에서 ‘그래비티밸런스’를 착용해오면서 발의 피로회복을 돕는 기능성 슬리퍼에 만족감을 느껴, 선수단 모두에게 슬리퍼를 선물하고자 하는 의사를 골스튜디오에 전한 바 있다.
사진=SSG랜더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골스튜디오는 추신수 선수의 의견을 들은 후, SSG에 총 2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추신수 선수는 “훈련과 경기로 인해 항상 발이 피로할 수 밖에 없는 동료 선수들에게도 편안함을 선물해주고 싶었다. 선수단 컨디션 관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래비티밸런스’는 푹신한 슬리퍼와 달리 단단한 미드솔이 발 아치를 받쳐줘 발과 다리의 피로는 물론, 무릎과 허리의 부담을 감소시킨다. 동시에 아웃솔은 체중의 2~5배에 달하는 하중과 지면의 충격이 발에 고스란히 전달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설계되어 단단한 미드솔과 함께 황금비율의 이중구조를 이루고 있다. chanyu2@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