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고등래퍼’ 이정현, 내달 12일 ‘ROAD FC X 아프리카TV’ ARC 005 출전해 4연승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ROAD FC (로드FC)와 아프리카TV가 함께 개최하는 ARC 005의 개최 일정이 정해졌다. 첫 대진 카드로 ‘고등래퍼4’ 출신의 이정현(19, 싸비MMA)과 조민수(22, 병점MMA)의 경기가 공개됐다.

ROAD FC와 아프리카TV는 내달 12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ARC 005를 개최한다.

2020년 5월 첫 대회를 시작한 ARC는 지난 3월 4회 대회까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지향해 룰을 변경, 격투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금까지 4회가 열린 ARC 대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선수는 이정현이다. 빠른 스피드를 앞세운 날카로운 타격이 일품인 선수로 매경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스타다. 고등래퍼4에 출연해 랩과 격투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부담에도 ARC 004에서 자신의 랩 가사인 “집중해 원투훅!”으로 상대를 쓰러뜨리며 실력을 입증했다.

이정현은 ARC 005에도 출전, 조민수와 대결해 4연승을 노린다.

조민수는 병점MMA 소속으로 탄탄한 그라운드 기술에 타격 능력도 겸비했다. 타격이 날카롭기에 이정현과 경량급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타격전을 기대케 하고 있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ROAD FC 경량급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이정현과 잠재력이 풍부한 조민수의 대결이 결정됐다. 최근 이정현의 기세가 좋지만, 조민수 역시 고루 잘하는 선수이기에 이정현 역시 방심할 수 없는 경기다. 타격을 선호하는 파이터들이 만나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타격전이 나올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RC 005는 코로나 19로 인해 무관중으로 개최된다. 사전에 출입이 허가 되지 않은 인원은 경기장에 출입할 수 없으며,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출입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체온 체크를 해야 한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7월 3일 창원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8을 개최한다. ㈜아키우노 종합건설의 박준혁 대표가 대회장을 맡아 ROAD FC 역사상 처음으로 창원에서 대회가 열린다. ‘야쿠자’ 김재훈과 ‘영화배우’ 금광산이 맞붙고, 황인수와 오일학이 미들급 챔피언 타이틀전을 치러 새로운 챔피언을 가려낸다. 또한 9월 4일에는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9, 12월에는 서울에서 로드몰 ROAD FC 060을 개최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