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여심을 사로잡는 차도남 포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중후한 도시 미남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홀렸다.

지난 7일 루이비통은 SNS를 통해 앰배서더로 협력한 방탄소년단이 출현하는 'Virgil Abloh'(버질 아블로)의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서울 영상을 선보였다.

그중 멤버 정국은 엘레베이터 신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한 인상을 심어주었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마성의 아우라로 시선을 강탈했다.

블랙 재킷에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정국.

그는 차갑고 도회적인 배경을 완벽히 살린 무표정의 '차도남'의 무드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뮤직비디오는 3억 뷰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Black Swan’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7일 오전 9시 54분경 3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7번째 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정규 4집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Black Swan’은 음악의 의미를 진정으로 알게 된 아티스트로서 방탄소년단의 진솔한 고백을 담은 노래이다. 트랩 드럼 비트와 애절한 로파이(lo-fi) 기타 선율, 캐치한 훅(hook)이 조화를 이루는 이모 힙합(Emo Hip hop) 장르의 곡으로, 공개 직후 전 세계 93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사진 = 루이비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