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김연경, 유튜브 '식빵언니' 활동 재개…"답은 정해져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이 유튜브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이데일리

(사진=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연경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유튜브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원하는 콘텐츠 있으세요? (사실 답은 다 정해져 있어 얘들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뭐든 좋아요. 사랑해요”, “골든버튼 언박싱!”, “언니가 하는 거라면 다 좋아요”, “하고 싶은 거 다 해주세요. 조회 수는 제가 책임질게요”, “뭘 올려줘도 그냥 다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데일리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초부터 2020 도쿄올림픽 개막 전까지 59만~60만 명대 초반에 머물렀던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구독자 수는 지난 4일 터키전을 기점으로 폭증했다.

김연경의 유튜브 채널은 지난 1월 이후로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지 않았다.

그러나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이 올림픽에서 4강 신화를 써내리면서 구독자가 급격하게 늘어 20일 기준 135만 명을 달성했다.

이러한 움직임에 따라 김연경도 빠르게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1988년생으로 만 33세인 김연경은 올림픽 이후 국가대표 은퇴를 선언했다. 2021/2022 시즌부터 과거 활약했던 중국의 상하이 브라이트 유웨스트로 적을 옮겨 활동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