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발렌시아의 올 시즌 초반 좋은 분위기가 좋다. 알라베스전에서도 완승을 거두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발렌시아는 28일 새벽(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 메스타야에서 열린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3라운드에서 알라베스를 3-0으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발렌시아는 올 시즌 2승 1무 무패 행진을 이어갔고, 리그 1위로 올라섰다.
발렌시아는 이날 4-4-2 포메이션에 게데스, 고메스, 카를레스 솔레르, 바스, 길야몬, 체리셰프, 코레이아, 파울리스타, 알데레테, 호세 가야, 마마르다슈빌리를 선발로 내세웠다. 알라베스는 호셀루, 구이데티, 가르시아, 피나, 은디아예, 펠리스트리 등으로 맞섰다.
발렌시아는 전반 초반 득점에 성공하며 빠르게 리드를 잡았다. 전반 3분 바스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1-0으로 앞서나갔다. 이어 전반 종료 직전 게데스의 패스를 받은 솔레르가 골문 앞에서 강력한 슈팅을 꽂아 넣으며 2-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후반전에도 발렌시아의 공격은 계속 됐다. 후반 15분 막시 고메스가 전방에서 공을 잡은 뒤 게데스에게 슈팅 기회를 만들어줬고, 이를 게데스가 마무리해 점수 차를 3-0으로 벌렸다.
알라베스는 후반 중반 이후 만회골을 위해 적극적으로 공격했지만 발렌시아의 수비가 단단했다. 후반 추가 시간은 5분이 주어졌고 추가 골은 나오지 않았다.
[경기 결과]
발렌시아(3): 바스(전3), 솔레르(전48), 게데스(후15)
알라베스(0):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