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공현주, 제주도 핫플 투어..으리으리 숙소에 "가족이랑 오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공현주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공현주가 제주도 여행기를 공개했다.

27일 배우 공현주의 유튜브 채널에는 '공현주 여행Vlog) 제주핫플 투어 첫번째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현주는 설명글을 통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드라마 하이클래스 촬영 중간중간 방문했던 멋진 제주도 핫플 공유합니다"라고 전했다.

영상 속 공현주는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향했다. 제주도에 도착한 공현주는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흑돼지 구이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다음 날 공현주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초록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공현주는 눈부신 여신 자태를 뽐냈다.

새벽 촬영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공현주는 넓고 럭셔리한 숙소 내부와 2층 테라스에 마련된 수영장 등을 공개하며 "언젠가 가족들과 함께 오고 싶다"라는 바램을 드러냈다.

이번 제주 여행에서 공현주는 다양한 핫플레이스를 방문했다. 공현주는 예쁜 카페에서 사진을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을 공유해 구독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현주는 이효리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로 유명한 금오름도 방문했다.

힐링 가득한 공현주의 여행기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한편 공현주는 지난 2019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또한 현재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 중이다. '하이클래스'는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완벽한 삶 뒤에 가려진 거짓과 위선의 위험하고 은밀한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