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허니제이 "'스우파' 우승, 왜 울컥하는지..넘치는 사랑 헛되지 않게 열심히 춤출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허니제이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댄스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종 우승한 소감을 전했다.

28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우승 직후 홀리뱅 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우승 소감을 밝혔다.

허니제이는 "스트릿우먼파이터가 끝났다. 너무 감사하게도 홀리뱅이 우승을 하게 됐다. 뭐라고 감사 인사를 드려야하나 글을 쓰고 지우고 반복하다 한 줄도 못쓴체 시간만 흐르고 있었다. 이게 뭐랄까 무슨 기분인지 왜 울컥하는지 모르겠다. 다들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넘치는 사랑을 담기에 제가 너무 부족하다는 걸 스스로 알기에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게 만드는 요즘"라며 "전 단지 춤이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해왔을 뿐인데, 그자체로도 사실 충분히 복 받았다 생각하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과 응원까지 받으니 정말 이 행운을 어찌하면 좋나 싶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러분의 마음이 헛되지 않게 열심히 춤추겠다. 모두모두 고생하셨다.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스우파'에 함께 출연한 훅 리더 아이키는 "언니 사랑해요"라고, YGX 예리 역시 "사랑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원트 리더 효진초이는 "언니 더이상 울지마요. 눈물은 내가 다 흘릴테니. 사랑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홀리뱅, 코카엔버터, 라치카, 훅이 파이널 배틀을 펼쳤고, 홀리뱅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다음은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글 전문

#스트릿우먼파이터 #홀리뱅
스트릿우먼파이터가 끝났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홀리뱅이 우승을 하게 됐어요.

뭐라고 감사 인사를 드려야하나
글을 쓰고 지우고 반복하다 한줄도 못쓴체
시간만 흐르고 있었네요.
음. 이게 뭐랄까
무슨기분인지
왜 울컥하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넘치는 사랑을 담기에 제가 너무 부족하다는 걸 스스로 알기에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게 만드는 요즘이에요.

전 단지 춤이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해왔을 뿐인데,
그자체로도 사실 충분히 복 받았다 생각하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과 응원까지 받으니 정말 이 행운을 어찌하면 좋나 싶어요.
여러분의 마음이 헛되지 않게 열심히 춤추겠습니다.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