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이슈 연예인 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 음향팀 실수에도 완벽한 노래..김문정 "뭉클해" ('당나귀 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방송 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9%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30회 시청률이 5.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해녀들의 도움을 받아 해남에 도전한 정호영과 직원들이 자신들이 잡은 뿔소라와 문어가 들어간 해물 라면을 먹는 순간 9%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문정 총괄 감독이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 시츠프로브에 참여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 연주를 맡은 밴드가 합주를 연습하는 날 김문정은 간식을 사 들고 연습실을 찾았다. 알고 보니 이번 작품에는 김문정이 작곡한 곡이 포함되어 있었고 연주에 따라 곡에 대한 표현이 달라지는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좋은 결과를 얻고 싶었던 것.

간식 타임이 끝나자 김문정은 “난 앉아 있을 게 알아서 해”라며 민활란 음악 감독에게 모든 것을 맡겼고, 뒤쪽에 위치한 소파에 앉아 지켜봤다. 초반에는 혼잣말로 자신의 생각을 드러내던 김문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목소리가 커졌고 결국 참지 못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연주자들과 음악 감독을 찾아가 의견을 쏟아내는 등 본격적으로 간섭을 해 갑갑함을 안겼다.

며칠 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모두 모여 연습하는 시츠프로브가 열렸다. 찬열을 포함해 군 배우들 중 반 이상이 뮤지컬 무대가 처음인 만큼 김문정의 걱정은 컸다.

긴장된 분위기 속 이번 작품의 주인공 라만 역을 맡은 찬열이 첫 주자로 나선 가운데 음향 팀의 실수로 시작부터 문제가 생겼고, 모두가 당황했으나 찬열은 이에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노래를 시작하면서 완벽하게 노래를 마쳐 탄성을 불러왔다.

그러나 이후에도 실수들이 이어지면서 김문정의 얼굴은 굳어갔고 결국 깊은 한숨을 내쉬며 “망했다”라고 해 시츠프로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우려를 자아냈다.

김병현이 최준석의 요청을 받아들여 사업 스승으로 나선 이야기도 그려졌다.

전날 자신의 햄버거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겠다면서 "도와 달라", "가르쳐 달라"며 간절함을 전하던 최준석에 김병현은 거절의 뜻을 내비쳤던 상황. 하지만 최준석의 계속된 부탁과 그의 확고한 의지에 김병현의 마음이 흔들렸다.

김병현은 광주의 핫 플레이스로 최준석을 데려 갔고 사업의 기초인 시장조사 방법을 알려 주는가 하면 스타일 변화를 위해 옷도 사 주었다.

이후 김병현이 아내로부터 허락을 받았는지를 묻자 최준석은 아내와 통화를 연결시켜 주었고, 아내는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과 자신의 경제 사정을 털어놓으며 “저희 신랑을 잘 키워 주십시오”라 했다.

이에 김병현은 최준석의 인턴 합격을 결정해, 과연 최준석이 성공적인 창업의 길을 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직원들과 함께 한 정호영의 해남 도전기도 그려졌다.

바쁜 하루 일과를 마친 정호영은 퇴근하려는 직원들에게 “배고프지?”라 묻더니 함께 식사를 하자면서 식당 건물 2층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갔다. 빨리 집으로 가 자유 시간을 즐기고 싶었던 직원들은 빠져나가려 했지만 실패했고, 시내에서 멀리 떨어진 탓에 음식 배달까지 되지 않자 막내 직원은 직접 저녁까지 만들어야 했다.

막내 직원은 새우, 전복, 성게알 등 고가의 재료를 활용해 파스타를 만들었고 정호영과 직원들은 기대 이상의 맛에 감탄하며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

다음 날 새벽 직원들을 깨운 정호영은 운동하러 나가자고 하더니 바닷가로 데리고 갔다. 그곳 해녀들의 도움을 받아 해산물 채취에 나선 정호영 일행은 처음에는 잠수를 하지 못하고 발버둥만 쳐 웃음을 안겼으나 시도를 거듭하면서 결국 잠수에 성공해 뿔소라를 채취했고 막내 직원은 문어까지 잡았다. 이후 이날 잡은 뿔소라와 문어가 들어간 라면으로 아침 식사를 하고 식당으로 복귀했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