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 없는 2주년…'1박 2일' "열심히 달리고 달릴 것"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1박 2일 공식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1박 2일 시즌4’가 2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9일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두 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주셔서 멤버들도 제작진들도 듬뿍 듬뿍 힘을 얻었답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보내주신 정성스러운 선물들과 감동적인 이벤트들 다 인증해드리지 못해서 아쉽지만 하나하나 정말 감사히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열심히 달리고 또 달리는 ‘1박 2일 시즌4’ 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2주년을 맞이한 ‘1박 2일 시즌4’가 축하 케이크로 자축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프로그램의 마스코트 ‘싱글이’가 케이크 앞에서 고깔모자까지 쓰고 2주년을 축하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2019년 12월 8일 첫 방송됐다.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활약했으며, 김선호는 최근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하차해 현재는 5인 체제로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1박2일 시즌4’ 2주년 감사 인사 전문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1박2일 시즌4가 두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주셔서 멤버들도 제작진들도 듬뿍 듬뿍 힘을 얻었답니다

보내주신 정성스러운 선물들과 감동적인 이벤트들 다 인증해드리지 못해서 아쉽지만 하나하나 정말 감사히 받았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열정 퐈이어! 열심히 달리고 또 달리는 1박2일 시즌4 되겠습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