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연예계 방송 조작 의혹

'모모랜드 탄생' 오디션, 조작 의혹 벗었다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MLD엔터테인먼트 측이 서바이벌 오디션 '모모랜드를 찾아서'가 조작 의혹을 벗은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조작 의혹을 보도한 'KBS 뉴스9' 정정 보도를 언급, 재차 부정행위가 없었음을 강조했다.

지난 2020년 1월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MLD엔터테인먼트가 인정했다는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이에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다"며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했다"고 설명했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공십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하였습니다.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당사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