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X이세희, 촬영 현장 공개 ('연중 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킹메이커' 주역 등장
지현우 '지리둥절' 짤
설 특집 송해 출연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연중 라이브' / 사진 = 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중 라이브'가 '신사와 아가씨' 촬영 현장을 찾아간다.

오는 2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영화 '킹메이커'의 주역, 배우 설경구·이선균과 뽀시래기들의 만남을 '뽀시래기 인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주말을 접수한 화제의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촬영 현장과, '억' 소리 나는 빌딩 투자 실력을 갖춘 스타들이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KB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연중이슈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준비한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충무로 기대작 '킹메이커'의 주역 설경구, 이선균과 기자로 변신한 뽀시래기들의 만남이 공개된다. 대체 불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설경구,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이선균. 최고의 배우들이 호흡을 맞춘 영화 '킹메이커'. 영화 '불한당'으로 큰 인기를 얻은 변성현 감독과 지천명 아이돌 설경구가 다시 뭉쳐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배우들이 말하는 영화의 메시지와 관전 포인트는 과연 무엇일지. 또, 아이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킹메이커'는 어떨 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촬영 현장'에서는 2021 KBS 연기대상 6관왕, 최고 시청률 36% 돌파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유쾌한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지현우는 이 드라마를 통해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생애 첫 대상을 수상했는데. 당시 지현우의 표정이 '지리둥절'로 불리며 '짤'로 생성되며 화제가 되기도. 최고의 신스틸러 명품 조연 차화연은 연기에 완전히 몰입한 나머지, 지현우 때문에 팔을 다쳐 눈물 흘린 사연을 밝히기도 했다.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지. 또, 주연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말하는 드라마의 인기 요인과 명장면, 앞으로 진행될 이야기까지. '촬영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빌딩 투자 신화의 주인공! 빛나는 투자 센스로 '억' 소리 나는 이익을 거둔 빌딩 투자의 귀재 스타들이 공개된다. '빌딩 메이크업'으로 단기간 시세를 40억 원 끌어올린 스타부터, 조망 프리미엄으로 2배가 넘는 시세 차익을 본 스타, 장기 투자로 한때는 실패한 투자의 대명사였으나 시가 수직 상승하며 어마어마한 이익을 얻은 스타까지. 과연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국민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한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 단독쇼의 뒤를 이을 2022 KBS 설 대기획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를 '연중이슈'에서 미리 만나본다. 이번 공연은 최고의 국민 MC 송해의 96년 인생을 한 편의 뮤지컬로 재구성했다고 하는데. 정동원, 이찬원, 영탁, 신유까지. 출연진들이 말하는 놓치면 안 될 명장면부터, 송해가 뽑은 자신과 가장 비슷한 출연진은 누구일지. 또, 송해가 생각하는 '전국 노래 자랑'의 후계자는? '연중 이슈'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연중 라이브'는 오는 28일 밤 10시 10분 방송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