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올림픽'

BTS·김연경도 최민정 올림픽 2연패 축하 릴레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6일 여자 쇼트트랙 1500m 결승에서 금메달 수확에 성공한 최민정에게 스타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뉴시스

[베이징(중국)=뉴시스] 김병문 기자 = 16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500m 결승, 한국 최민정이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한 뒤 기뻐하고 있다. 2022.02.16. dadazon@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마침내 금메달을 목에 건 여자 쇼트트랙 최민정(성남시청)에게 방탄소년단(BTS)과 스포츠 스타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16일 중국 베이징의 캐피털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500m 결승에서 최민정이 2분17초789의 기록으로 1위에 올랐다.

이번 올림픽 쇼트트랙 마지막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그에게 많은 이들이 SNS를 통해 축하를 전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방탄소년단 슈가의 축하메시지(사진=방탄소년단 슈가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TS의 슈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최민정 경기의 중계 화면을 올렸다.

스포츠 스타들도 기쁨을 나눴다.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는 최민정의 금메달 획득 장면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고 한국 테니스 선수도 "올림픽 챔피언(Olympic Champion)"이라는 문구와 함께 같은 장면을 공유했다.

이번 올림픽 금메달 수확으로 최민정은 1500m 올림픽 2연패에 성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