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 속 한류

콘서트 앞둔 BTS 뷔, “아미들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의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저녁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에 ‘D-2 #우리가함께라면_허락은필요없어 #PTD_ON_STAGE_SEOUL’ 멘션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10일과 12, 13일에 예정된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순차적으로 D-day를 카운트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편안한 파카 차림을 하고 있다. 그는 남다른 피지컬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뷔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도 “여러분 날씨 많이 추워요. 패딩 입고 오세요. 장갑도 끼고 오세요. 핫팩 준비하세요. 음 그냥 따뜻해 보이는 건 다 하세요”, “막콘 비 소식이 있어요. 저희도 준비는 할 텐데 혹시 모르니까 더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라며 야외 공연에서 추위를 견뎌야 하는 팬들을 걱정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그의 메시지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3월 10일과 12~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은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며, 방탄소년단이 서울에서 콘서트를 갖는 것은 지난 2019년 10월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위버스-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