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그룹 스테이씨. 2022.02.28.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스테이씨' 멤버 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윤이 전날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했다.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윤은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다.
하이업은 "윤을 제외한 스테이씨 멤버들은 PCR 검사 결과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고,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고 전했다.
스테이씨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지속적으로 멤버들의 컨디션을 관찰 중이다.
하이업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윤의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고,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모두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30만명을 넘기는 등 최근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가요계에도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