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BC 제공가수 싸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9집 앨범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싸이는 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방탄소년단 슈가, 수지 등이 참여한 9집 앨범 라인업과 신곡 'That That'의 안무를 공개한다.
그는 타이틀 곡 'That That'을 함께 작업한 슈가부터 성시경, 크러쉬, 헤이즈, 제시, 타블로, 수지 등 화려한 라인업을 언급했다.
이어 싸이는 신곡 'That That'의 격렬한 안무를 선보인다. 과연 싸이의 트레이드마크인 '겨터파크'(겨드랑이가 땀에 젖을 정도로 신나게 노는 모습)가 개장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 싸이는 자신을 긴장하게 만드는 뜻밖의 라이벌이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치열하게 경쟁할 것"이라고 선전포고해, 라이벌의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함께 출연한 성시경은 싸이 6집 '뜨거운 안녕'에 이어 10년 만에 싸이의 새 앨범에 참여하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싸이, 성시경, 전소연, 이승윤 등이 '공연의 민족' 특집으로 함께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4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