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에델 라인클랑, '책장을 넘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의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를 비롯하여 '사랑, 그 뜨거웠던 기억', '작은 위로', 'Fortuna', '물들인다', 'My Aria', '나의 길', '그대의 계절이 오면', 'Dream',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Real ver.)'까지 기존 크로스오버 그룹의 틀을 깬 과감한 시도가 엿보이는 총 열 개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는 이야기하는 듯한 에델 라인클랑의 감미로운 보컬과 아련함을 더해주는 가스펠풍의 편곡 그리고 담담함을 그린 가사가 특징이다.

'사랑, 그 뜨거웠던 기억'은 다이나믹한 멜로디와 오케스트레이션 그리고 네 남자의 화음이 빛난다.

수많은 이유로 내면의 아픔을 느끼는 순간 에델 라인클랑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지친 마음에 작은 위로를 건네는 '작은 위로'도 눈길을 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아티스트의 표현력으로 음악적 절정과 스토리의 밀도감을 느낄 수 있는 'Fortuna', 섬세함과 묵직함이 조화를 이루며 깊은 울림과 섬세한 화성이 돋보이는 '물들인다'까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에델 라인클랑의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를 느껴볼 수 있다.

이어서 서브 타이틀곡 'My Aria'는 보컬 앙상블과 오케스트라가 합쳐져 솔로 보컬 파트의 섬세함과 후렴의 다이나믹한 4중창을 감상할 수 있다.

'나의 길'은 자신의 길에 대해 의심하고 불안해하면서도 언젠가 그 길의 끝에 서서 빛나는 날개를 눈부시게 펼칠 것이라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대의 계절이 오면'은 사계절을 표현한 듯한 네 남자의 목소리와 우아한 멜로디 그리고 섬세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Dream'은 가끔 조급한 마음에 불안할지라도 이루고자 하는 꿈들이 있기에 앞으로 나아간다는 웅장한 메시지가 담겼다.

끝으로 헤어진 사랑의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한 가사와 그 아픔을 어루만지는 아름다운 선율 그리고 네 남자의 감동적인 하모니가 담긴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Real ver.)'까지 순차적으로 재생되며 에델 라인클랑 고유의 유니크함을 유지하면서도 대중성과 트랜디함을 놓치지 않은 정규 2집의 완성도를 엿볼 수 있다.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우뚝 선 에델 라인클랑의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마음의 휴식처가 될 예정이다.

에델 라인클랑의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아츠로이엔티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