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세븐틴, '청량틴'으로 컴백…18일 4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4집 리패지키 앨범 ‘섹터 17’(SECTOR 17)을 18일 내놓는다.

세븐틴은 지난 5월 발매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수록곡 9곡에 ‘월드’(_WORLD), ‘돌고 돌아’, ‘폴린 플라워’(Fallin’ Flower), ‘치얼스’(CHEERS) 등 신곡 4곡을 추가해 리패키지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월드’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 장르 곡이다.

리더 에스쿱스는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르 통해 “4집으로 뜨겁고 열정적인 모습의 세븐틴을 보여줬다면, 리패키지 앨범으로는 새로운 ‘청량틴’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우지는 “4집 제작 단계 때부터 리패키지 앨범을 기획했다”며 “스토리를 연결하면서 열정 넘치는 세븐틴과 매력 넘치는 세븐틴을 모두 보여드리고자 했다”고 설명을 보탰다.

4집 리패키지 앨범 ‘섹터 17의 국내외 선주문 총합은 120만장을 돌파했다. 세븐틴은 이번 앨범으로 ‘7연속 밀리언셀러’ 달성에 도전한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