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윤종신 측 "코로나19 확진, 백신 3차까지 접종...가벼운 감기 증상" [공식입장](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대선 기자]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JTBC사옥에서 JTBC '슈퍼밴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가수 윤종신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윤종신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5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윤종신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미스틱스토리 측은 "윤종신이 지난 24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윤종신은 3차 예방접종을 모두 완료한 상태"라며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이상 반응은 보이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치료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미스틱스토리 측은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라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해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미스틱스토리의 윤종신 코로나19 확진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윤종신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윤종신은 지난 24일(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윤종신은 3차 예방접종을 모두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이상 반응은 보이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치료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