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트라이비, '레비오사'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트라이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라이비(송선·켈리·진하·현빈·지아·소은·미레)가 신보 '레비오사(LEVIOSA)'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8월 9일 발표하는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트라이비 새 앨범명 '레비오사' 로고와 함께 신보 프로모션 일정이 빼곡하게 담겼다. 퍼플 컬러와 유니크한 오브제들이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는 앨범 프리뷰를 시작으로 26일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를 비롯해 27일부터 그룹·멤버·유닛 포토·스포일러 비디오·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매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와 무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 대만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BOX 선정 '신인 한국 아티스트 TOP5' 중 4위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루키'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보 '레비오사'를 통해 어떤 마성의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를 홀릴지 기대가 모인다.

8월 9일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