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더쇼' 홍의진→헤즈, 활동명 변경 후 컴백 무대…여름 청량함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홍의진이 Hezz(헤즈)로 활동명을 변경 후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

Hezz는 2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의 동명의 타이틀곡 ‘Churup! (츄릅)’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Hezz는 ‘서머퀸’의 청량함과 러블리함을 가득 담은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독특한 컬러의 헤어 스타일링이 Hezz의 미모에 화사함을 더했다.

매일경제

‘더쇼’ 헤즈가 활동명 변경 후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사진=SBS MTV ‘더쇼’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무대를 가득 장식하며 성공적인 Hezz표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Hezz는 열매를 따서 먹는 듯한 동작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와 두 팔을 길게 뻗는 안무 등으로 시원함을 더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가사마다 바뀌는 Hezz의 표정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다.

‘Churup!’은 Hezz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다.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았으며,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

한편 Hezz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Churup!’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