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환승연애'·'마녀사냥'→임영웅 콘서트…연타석 홈런 친 티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티빙이 최근 연이어 흥행 콘텐츠를 선보이며 연타석 홈런을 터뜨렸다.

먼저 티빙을 웃게 한 건 지난달 15일 공개된 '환승연애2'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이 성공을 거둔데 이어 시즌2 역시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를 입증하 듯 시즌2는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유료가입기여자수 6주 연속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환승연애2'가 선전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콘텐츠가 터졌다. 지난 5일 첫 공개된 '마녀사냥 2022'다.

'마녀사냥 2022'는 날 것 그대로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다루는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다. 7년 전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킨 JTBC '마녀사냥'이 OTT 플랫폼으로 돌아온 것. MZ세대들이 어떻게 연애를 하고, 어떨 때 즐거워하고, 괴로워하는지 직접적으로 바라본다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이 작품은 3주 연속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2위를 차지, '환승연애2'와 나란히 1, 2위를 기록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티빙은 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을 생중계해 역대 티빙 라이브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했다.

지난 14일 티빙으로 생중계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마지막 공연은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를 기록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라는 말이 있듯이 티빙은 힘차게 노를 젓는다. 지난 21일 '아임 히어로 서울' 콘서트 실황 VOD를 독점 공개하고 그 열기를 이어갔다.

이와 관련해 티빙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뿐 아니라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넘버원 K콘텐츠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